데일리원, 차가버섯의 황산화에 도움주는 차가버섯 분말제품 론칭
상태바
데일리원, 차가버섯의 황산화에 도움주는 차가버섯 분말제품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건강기능식품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이 차가버섯 분말 제품을 새롭게 론칭했다.

여러 종의 버섯 중에서도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유명한 차가버섯은 한랭한 지역에서 자라는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야생버섯으로, 희귀종에 속한다. 자작나무의 수액과 영양분을 흡수해 자라나는 식물인 차가버섯은 러시아 시베리아 지역의 혹한을 견디며 10년 이상 자라는 식물이기도 하다. 데일리원의 차가버섯 분말 제품은 이런 시베리아산 차가버섯을 가공하여 분말화한 제품이다.


차가버섯 분말 제품을 판매 중인 데일리원 운영자는 “이번에 출시된 시베리아산 차가버섯 분말은 좋은 원료와 철저한 공정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차가버섯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이나 폴리페놀화합물, 플라보노이드, 식이섬유 등 다양한 유효성분들이 항산화작용을 해 특히, 각별하게 건강을 걱정하는 40대나 50대 분들이 활기찬 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데일리원이 출시한 차가버섯 분말은 원료선별 및 세척과 살균, 오염검사, 후살균 작업, 완제품 검사 등의 엄격한 과정을 거쳐 제품화되기에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부작용이 없으며 차를 마시듯 간편한 음용법으로 애용 수 있어 좋다.

우리 몸의 항산화에 좋은 차가버섯 분말 제품에 대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