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톰 미국법인 DualAuth, IBM Security Partner 등록
상태바
이스톰 미국법인 DualAuth, IBM Security Partner 등록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lti-Factor 인증 기술 'AutoPassword' IBM Security Access Manager와 통합

[CCTV뉴스=이승윤 기자] 이스톰은 미국 현지 법인 DualAuth를 통해 자사의 MFA(Multi-Factor Authentication) 애플리케이션인 '오토패스워드'를 IBM Security Access Manager (ISAM)와 연동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톰은 이번 협력을 통해 “IBM Security intelligence Validation”을 획득하고, IBM의 시큐리티 파트너로 등록을 마쳤다.

IBM은 자사의 글로벌 솔루션 소개페이지를 통해 'AutoPassword'는 사용자가 자격 증명을 제공하기 전에 서비스 제공 업체의 진위를 먼저 인증하고 모바일 장치를 상호 인증장치로 사용하는 새로운 인증솔루션이라고 소개했다. 

'AutoPassword' 사실상 사용자 암호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디만으로 응용프로그램에 로그인하는 편리한 인증장치이면서 Man-in-the-Middle 사이에 대한 보호 기능까지 추가하여 Multi-Factor 인증의 안전성도 보완하는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IBM은 Security intelligence 웹사이트를 통해, 'AutoPassword'는 각 로그인에 대해 새로운 일회용 암호를 자동 생성하고 입력하여 기존의 불완전한 암호에 대한 사용자의 의존도를 줄여주고, 암호 자동 생성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서비스의 진위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피싱 공격까지 방지한다고 소개했다.

이스톰의 우종현 대표는 “이번 파트너 등록을 계기로 현지 법인을 통한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