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젠데스크와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 실시
상태바
GS네오텍, 젠데스크와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사업확대 워크샵 실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2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각종 기능 확장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GS네오텍은 옴니채널 기반 고객지원 솔루션 분야 기업인 젠데스크(Zendesk)와 사업확장을 위한 워크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젠데스크(Zendesk)는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서비스기업으로 채팅,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1:1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젠데스크(Zendesk)는 지난 10여년간 연평균 60%이상 가파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포켓몬고, 라이엇게임즈, 테스코, 로레알, 라탐항공사 등 세계 10만여 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스마일게이트, 나이키, 노스페이스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300개 이상의 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GS네오텍㈜은 젠데스크(Zendesk)의 공식 서비스 파트너로서 컨설팅, 기존 시스템과의 연동,화면개발, 커스터마이징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젠데스크(Zendesk)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콜 관리 기능에 더욱 지능화된 콜 라우팅 및 업무 시나리오 변경 기능을 추가해, 탄력적인 고객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

젠데스크 아시아 영업 총괄 부사장 샌디 오버츄어드는 ”GS네오텍은 클라우드 서비스 및 고객센터 구축 경험을 토대로 젠데스크의 기능과 효과가 시장에 잘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S네오텍의 원종필 상무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GS네오텍이 젠데스크 사업의 확장에 필요한 충분한 투자를 계획하고있으며 젠데스크의 강력한 확장성과 유연한 기능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콜센터 구축 관련 GS네오텍의 노하우를 결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