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역 인근 맛집 ‘디쌍’, 입과 눈이 즐거운 철판요리전문점으로 화제
상태바
안양·평촌역 인근 맛집 ‘디쌍’, 입과 눈이 즐거운 철판요리전문점으로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22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인터넷과 매스컴에서는 많은 맛집 정보들로 넘쳐 나고 많은 사람들이 저녁 시간과 주말을 이용해 맛집 탐방과 새로운 맛집 발굴에 나서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고 먹고 즐기는 것이 단순한 식사나 생활에 필요한 영양 섭취를 넘어 지금 한국 사회의 가장 핫한 이슈가 된 것이다.
 

하지만 바쁜 사회생활로 인한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으로만 풀려 한다면 자칫 잘못하면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위에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짜고 매운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위가 받는 부담은 더욱 가중된다. 
 
이에 셰프의 불쇼와 손놀림 등 퍼포먼스로 보는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인 ‘정통철판요리 디쌍’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광명맛집으로 인근 평촌, 인덕원, 안양에서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은 식당이다.
 
서울 가산, 구로디지털단지 등 서울근교, 외곽에 위치한 맛집 디쌍은 철판테이블 위에서 크림스프, 샐러드, 랍스타, 관자, 메로, 왕새우, 전복, 안심스테이크, 양송이구이, 마늘구이 숙주구이, 철판볶음밥 순으로 이어지는 풀코스요리로 커플 및 가족 단위 찾으며 신선한 재료와 양념이 많치 않아 담백하며, 신선한 재료로 인해 영양 가능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철판요리 디쌍 은 서울에서 찾기 힘든 이색적인 음식점으로 커플룸이 있어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많이 찾으며 가족룸 ,비즈니스룸, 단체석은 약 40명까지 동시에 즉석요리를 즐길 수 있다.
 
즉석요리 전문점으로 사전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