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연인 가족들과 주말 봄나들이 가볼 만 한 곳, VR 체험도 가능한 종합형 오락실 '맥스게임존' 창업으로도 인기
상태바
인천 부평 연인 가족들과 주말 봄나들이 가볼 만 한 곳, VR 체험도 가능한 종합형 오락실 '맥스게임존' 창업으로도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연인들에게 새로운 데이트코스로 손꼽히며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 맥스게임존은 인천, 부평 지역의 데이트코스로 알려진 신개념 종합형 오락실로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게임 시설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이에 관계자는 "인천 부평 테마의 거리에 위치한 맥스게임존은 작년 12월 오픈 이후 남녀노소 불문 다양한 이용 고객층이 늘었음은 물론 서울, 부산, 인천 뿐만 아니라 서산, 공주, 인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창업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맥스게임존은 키오스크기의 활용으로 무인운영 시스템을 지향하는 차별화된 오락실이다. 키오스크기는 문 앞에 설치되어 직원과 같은 역할을 하여 시간권 결제를 하면 팔목에 착용하는 띠지가 나와 그 띠지를 대형 키오스크기에 인식시키면 정액제로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는 이용의 편리함을 주며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인건비 상승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준 획기적 방안이다.

가격도 저렴하며 클래식한 비디오 게임부터 레이싱 게임, 아케이드게임은 물론 최신 기기인 플레이스테이션과 VR게임 등 70여 가지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선풍적 인기몰이 중인 코인 노래방과 인형 뽑기도 설치 되었으며 특히 VR게임은 작년부터 올해까지 계속해 이슈인 아이템으로 맥스게임존에는 TOP Adventure VR이 설치되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최신식 게임의 설치뿐만 아니라 실내도 넓고 쾌적하며 인테리어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밝은 펍과 같은 느낌으로 꾸며져 기존 오락실과는 다른 느낌으로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가족끼리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탈바꿈 했다.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넓은 사물함도 구비되었으며 남녀의 구분이 되어 있는 화장실 등이 설치되어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맥스게임존 부평점 점주는 “오락실 창업을 생각하며, 처음에는 누구나 다 하는 사업이 아닐까 우려됐다. 하지만, 본사의 전폭적인 지원과 키오스크기 도입 등의 차별화된 시스템은 창업 시작의 확신을 주었다. 트랜드를 반영한 게임기기는 계속해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으로 다가왔으며 특히 올 1월 증강현실 VR기기의 도입은 인기의 상승세를 더한 원인이 된 것 같다. 이에 오픈하자마자 고객들의 꾸준한 방문으로 경이적인 월 매출 기록도 달성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게임존은 초반 투자로 장기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함이 알려지며 다양한 지역에서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게임과 오락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를 꾸준히 캐치하여가게 내부 기기들을 계속해 업그레이드시키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지점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