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카카오웨딩박람회’ 2월24일~25일 광주 알펜시아 웨딩컨벤션에서 개최
상태바
광주 ‘카카오웨딩박람회’ 2월24일~25일 광주 알펜시아 웨딩컨벤션에서 개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광주 금호웨딩은 2018년 2월 24일부터 2월 25일까지 이틀간 알펜시아 웨딩컨벤션에서 ‘광주카카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주 금호웨딩이 선보이는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꼭 필요한 웨딩홀부터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엄선된 다수의 웨딩 전문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결혼 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일대일 플래닝 서비스도 만날 수 있다.    

광주웨딩 업체가 개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번 ‘광주 카카오웨딩박람회’에서는 ‘연탄나눔쿠폰’, ‘카카오 이모티콘’, ‘워터보틀’를 전원에게 제공하며, 계약을 하는 경우 ‘명품 웨딩카 무료대여’, ‘세부&보라카이 여행권’ 등 증정한다.

또한, SNS 인스타그램에 현장사진을 공유하는 방문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CGV영화관람권’, ‘마스크팩 세트’를 현장 추첨하여 증정한다.

허니문 분야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는데,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권과,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배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더불어 이번 금호웨딩에서 준비한 ‘카카오웨딩대박람회’의 웨딩홀 부분에서는 광주 지역 및 전라 지역을 아우르는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 업체와 제휴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광주 예식장 견적이나 부가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웨딩홀 대관료 무료, 식대, 음주류 무료, 웨딩홀 별 추가 특전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광주웨딩드레스부터 광주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웨딩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웨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