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한국한자속독강사) 개강일 확정
상태바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한국한자속독강사) 개강일 확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2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정수한자속독™을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지만 강사가 부족하여 안타까운 현실인데, 한자속독™ 창시자 최정수 교수 직강으로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2018년 3월 23일, 24일,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에서 2018년 3월 25일, 26일, 주1회 12주 완성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한국한자속독강사)이 개강된다고 밝혔다.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탄생한 최정수한자속독™은 뇌생리학에 맞추어 연구, 실험, 실습을 거쳐 과학적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을 하면 융합교육(올바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한자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독서능력 향상)의 효과가 지난 15년 동안 그 우수성이 입증되어 초등 방과 후 교육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교육은 백년대계이다. 사사로운 마음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 누가 어느 곳, 어느 지방에서 개발되었든 교육의 효과가 우수하면 온 국민이 뜻을 모아 그 교육프로그램을 발전시켜야 조국의 미래가 밝아진다. 특히 초등교육은 가장 중요하다.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교육자뿐 아니라 온 국민이 초등 방과 후 교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백년대계를 생각해봐야 한다.

업체 관계자는 “글로벌시대 세계인들과 경쟁하며 앞서갈 수 있는 뛰어난 인재를 계속 육성하는 일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라고 전하였으면서 “최정수한자속독™의 과학성, 우수성 등을 확인하여 초등 방과 후 필수과목이 되어야 된다는 학부형들의 여론도 있었다.” 라고 덧붙였다.

강사과정 개강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