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배후수요 갖춘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선착순 분양 중
상태바
우수한 배후수요 갖춘 ‘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선착순 분양 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부산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 오피스텔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지하5층~지상20층, 3개동, 오피스텔 총 2,860실의 대단지이며 전용 22㎡ 타입부터 48㎡까지 원룸 및 투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오피스텔은 대방건설이 부산 명지국제 신도시 6-3,4,5 블럭에 조성하며, 일부 호실은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1층과 2층에는 상가가 계획되어 있어 주거, 업무, 문화생활이 동시에 가능하다. 

글로벌 캠퍼스 타운, 메디컬타운 서부지청 및 서부지원이 이미 들어서 있거나 들어설 예정이며, 주민센터, 문화예술회관, 국회도서관 분관, 도시철도인 하단 녹산선 등이 주변 인근 2~3km 이내에 들어설 예정이다.

인근 1km 이내에 교육시설로는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2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계획되어 있으며, 쇼핑시설은 이마트타운과 CGV가, 교통시설로는 명호IC, 명지TG, 도시철도(강서선)이 예정되어 있다.

단지 인근의 이마트타운은 2019년 2월에 오픈할 예정이며, 피코크 키친, 더 라이프, 일렉트로 마트 등과 같은 문화, 생활공간이 함께 공존하는 복합 공간으로 계획되어 일반적인 대형마트 보다 더 많은 상주 인원들이 발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명지 국제신도시 내 서부지원 및 서부지청이 지난해 8월 개청함에 따라 법조타운 주변으로 변호사사무실, 세무사사무실, 법무사사무실, 연구원 등 여러 법률 관련 업체가 모여들고 있으며, 이러한 업무시설들을 수용하기 위한 음식점, 편의시설 등의 상권이 호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교통 환경으로는 이미 착공 중인 도시철도 사상~하단선에 이어 하단~녹산선 및 강서선이 계획되어 있으며, 완공시 부산 중심까지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현재 공사 중인 천마산터널이 개통되면 해운대구까지의 시간도 단축될 전망이다.

인근의 글로벌 캠퍼스 타운에는 랭커스터대학교 캠퍼스가 2019년 개교할 예정이며 K-12관련시설, 연구소, 지원시설 등도 조성될 계획이다. 랭커스터대 캠퍼스는 국제경영부분 세계5위, 타임스가 선정한 영국 북서지역 최우수대학교로 선정될 정도로 명문 교육시설이다. 

대한건설협회가 평가한 2017년 종합건설사 시공능력평가에서 31위로 선정된 대방건설은 2년 연속 3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 단지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공원이다. 대부분의 아파트는 단지 내 공원이 형성되어 있으나 오피스텔의 경우 공원을 갖춘 곳이 많지 않다. 하지만 대방디엠시티는 근방에 대규모 공원인 근린공원 1호 및 근린공원 4호와 5호도 조성될 계획이어서 대방디엠시티 거주민들은 걸어서 주요 공원들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에 있으며, 현재 잔여호실 선착순 동호지정계약을 진행 중으로 성황리 속에 분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