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가온앤, 업무협약 맺어… 여성 생애주기별 영양분석 및 운동처방 앞장선다
상태바
커브스-가온앤, 업무협약 맺어… 여성 생애주기별 영양분석 및 운동처방 앞장선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좌)와 가온앤 강봉수 대표이사(우)

[CCTV뉴스=김진영 기자]글로벌 여성전문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와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연구 전문 기업 가온앤(대표이사 강봉수)이 여성 건강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커브스와 가온앤은 지난 1월 9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커브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어 앞으로 여성 생애주기별 영양분석과 운동처방 플랫폼 개발에 주력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여성 생애주기 별 영양분석 가이드 및 단백질 제품 공동개발과 유통사업 ▲여성 생애주기 별 운동처방 플랫폼 및 콘텐츠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커브스는 25년간 여성 건강을 연구해온 글로벌 피트니스 프랜차이즈로서 운동처방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국 300곳 이상의 가맹점 규모를 활용해 사전 기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점주와 회원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등의 계획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가온앤은 영·유아, 소아·청소년층부터 중·장년 및 실버 층까지 고객의 생애주기에 따라 다양한 영양 솔루션 및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이번 커브스와의 업무협약으로 다이어트 등 건강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가 열릴 것으로 보인다.

커브스 상품기획본부 김형준 박사는 “커브스 30분 순환운동과 더불어 양질의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해 회원 건강을 위하는 커브스의 입장에서 가온앤과의 협약은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라고 설명하며 “특히 단백질 제품의 대중화는 시기의 문제일 뿐 반드시 오게 되어있다”며 가온앤과의 공동 업무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커브스는 30분 안에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모두 끝낼 수 있는 순환운동 프로그램으로, 비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체험하고 체형 분석을 받을 수 있다. 무료 체험 및 학생 회원권에 대한 기타 내용은 가까운 클럽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