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웨딩시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증정
상태바
구스이불 크라운구스, 웨딩시즌 기념 특별 프로모션 증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이달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 ‘ROMANTIC HONEYMOON’을 진행한다.

이번 ‘ROMANTIC HONEYMOON’ 프로모션을 통해 기간 내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라운구스 최고급 에어리치 배스로브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크라운구스 미국 비벌리힐즈 매장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예단침구와 혼수침구를 알아보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증가하고 있다. 크라운구스 본사 직영 청담매장에 따르면 기존 시즌 대비 매장 방문 예약율이 200% 급증했다고 밝혔다.


최근 시부모님에게 사랑받은 혼수이불세트로 손꼽히면서, 크라운구스 웨딩패키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신혼이불로 유명한 크라운구스는 국내외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셀럽들이 사랑하는 구스다운토퍼, 예단이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나날이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크라운구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호텔침구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크라운구스 최고급 에어리치 배스로브는 신혼부부를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며 론칭때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강한 흡수성은 물론 최상의 부드러움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알려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2018 S/S 시즌을 맞이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