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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누리, 조립PC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현장 점검과 수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 이승윤 기자l승인2018.02.14 17:04:20l수정2018.02.14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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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이승윤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조립PC 애프터서비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구매 한달 이내라면 엔지니어가 직접 고장이 예상되는 부품을 가지고 방문하여 현장에서 점검과 수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 옵션 중 새롭게 시도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 신청 혜택으로는 PC와 함께 정품 윈도우 구매 시 한달 이내 윈도우 불량의 경우 1회 무상 재설치와 기존 1개월이었던 접촉 불량 무상 서비스는 1년으로 연장된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현재 전국 약 100개의 서비스센터망을 구축, 소규모 조립 업체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에누리 조립PC 담당자는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에누리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에누리. 조립PC#다이렉트서비스

이승윤 기자  hljysy@cctv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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