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S9, 어떻게 찾아올 것인가
상태바
삼성 갤럭시 S9, 어떻게 찾아올 것인가
  •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2.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전 소문들 정리

[CCTV뉴스=정환용 기자] 오는 2월 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차기작 ‘갤럭시 S9’에 대해, 카메라 성능이 나아질 것이라는 관계자의 말을 포함해 어떤 제품으로 선보여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2월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2018’ 행사에서 갤럭시 S9의 실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신 PCmag은 신제품이 전작 갤럭시 S8에서 급격한 성능 향상이 이뤄지진 않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오히려 색다른 신제품은 S9이 아니라 폴더형 스마트폰 ‘갤럭시 X 폴더’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예측했다. PCmag은 갤럭시 S9이 오는 3월 16일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국내외 매체들은 갤럭시 S9이 5.8인치, 6.2인치 등 2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라고 의견을 모았다. 또한, 루머 통신으로 유명한 IT 전문 블로거 에반 블래스(Evan Blass)는 트위터를 통해 갤럭시 S9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을 올렸는데, 2개의 기기는 전작과 흡사한 전면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2가지 디스플레이 모델로 구성돼 있다. 블래스는 신제품이 검은색, 보라색, 파란색, 회색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될 것이라는 것도 언급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