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노블레스 와인 미팅파티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노블레스 와인 미팅파티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매년 다양한 컨셉과 만족도 높은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미혼남녀들을 위해 설렘 가득한 노블레스 와인 미팅파티 진행 한다고 17일 밝혔다. 

새해에는 새로운 사랑과 만남이 필요한 미혼남녀들을 위해 계획된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노블레스 미팅파티는 와인과 함께 설렘 가득한 분위기에 흠뻑 취하는 미팅파티가 될 것이라고 바로연 측은 밝혔다. 

대상은 국내외 명문대 출신 전문직, 고액 연봉자 바로연 엘리트 미혼 남성회원(28~38세) 그리고 바로연 노블레스 미혼 여성회원(26~33세) 남녀 각 12명 총 24명으로 오는 3월 24일 진행 될 예정이다. 

미팅파티 참여 신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와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단,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상담 및 신원인증을 마친 회원만이 파티참여가 가능하다. 장소는 추후 확정자를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미팅 관계자는 “즐거운 만남의 시작! 바로연의 노블레스 미팅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높은 교제율과 만족도를 자랑하는 바로연의 미팅파티를 통해 사랑 가득한 한 해를 시작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품격 있는 상류층 회원을 위한 성혼 서비스 비노블(B Noble)의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진행하고 있다. 비노블 서비스는 일반 성혼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매칭시스템을 제공하여 VIP 고객의 조건에 까다롭게 선별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상류층 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