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트데이, 칼로리컷팅제와 다이어트쉐이크 설맞이 특별할인 이벤트진행
상태바
디에트데이, 칼로리컷팅제와 다이어트쉐이크 설맞이 특별할인 이벤트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한 쇼셜마켓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몸매관리 상품이 세대별로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다. 2030세대는 다이어트 식품, 4050세대는 휘트니스 용품을 더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30세대 식이요법 인기 상품군은 체중조절 쉐이크, 닭가슴살, 다이어트바, 샐러드 채소 등이다.

이는 젊은 층이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식이조절 상품에 더 관심을 가진 것으로 분석된다.

다이어트는 운동의 비중보다 식단의 비중이 훨씬 높다. 특히 칼로리보다도 어떤 것을 먹느냐가 중요한데, 칼로리가 같더라도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좋다. 식단을 매번 챙기기 어렵다면 간편한 다이어트 쉐이크로 식단 조절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디에트데이 쉐이크는 1회 섭취 칼로리가 95칼로리로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조절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글루코만난, 오트밀, 식물성 단백질, 곡류 효소, 요거트 파우더 등이 들어가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카르니틴도 들어있다. 고구마, 커피, 코코아, 단호박 4가지 맛이 있다. SBS플러스에서 방영하는 여행프로그램 ‘떠나요둘이서’에서 배우 고우리가 여행지에서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었던 바 있다. 디에트데이 단백질쉐이크는 출시 후 6개월 만에 단일제품만으로 누적 판매량이 10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이들의 각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요가, 필라테스강사, 헬스트레이너 등 운동 관련된 직종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은 각종 포털사이트 및 쇼핑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에트데이가 오는 19일까지 설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칼로리 단백질쉐이크인 디에트데이 쉐이크와 가르시니아 칼로리컷팅제인 칼로라인을 최대 70% 할인하고 있고, 쉐이크 2세트, 쉐이크와 칼로라인 세트 등의 세트상품도 할인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12일부터 19일까지 디에트데이 쇼핑몰에서 4만원이상 구매시, 풋사과 잇톡을 증정한다. 풋사과 잇톡은 4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차전차피추출물과 폴리페놀 성분이 많은 풋사과분말이 들어간 제품이다.

한편, 디에트데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다이어트 후기는 쇼핑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