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몰에서 코지마 브랜드 기획전 오픈
상태바
현대H몰에서 코지마 브랜드 기획전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에서 일주일간 코지마 단독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기획전은 현대H몰에서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동안 진행되며, 최대 15%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현대H몰 ‘바로접속’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적립금 혜택구간은, 금액에 따라 나뉘어져 있다. 

업체에 따르면,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베이지와 와인 두가지 컬러로 현대H몰에서 가장 인기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며,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로 입소문 나있는 제품이다. 

가성비 좋은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LS타입으로 인체 굴곡에 맞는 밀착 마사지가 가능하며, 듀얼 리클라이닝 기능으로 등받이와 다리받침을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스트레칭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4가지 자동코스와 등 온열 기능, 5가지 수동코스 등의 마사지 기능과 일체형 팔커프, 다리길이 조절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체에 따르면, 코지마 안마의자 대표모델인 카이저(CMC-1300)는 22가지 자동코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코지마 대표 모델인 만큼 고가 상품 군으로 분리되지만,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마의자의 제왕 카이저(CMC-1300)는 4D 마사지를 구현하여 더욱 깊이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터치형 LCD리모컨과 조그 다이얼로 작동이 편리하며, 무릎 마사지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많은 성능을 갖춘 알찬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빅풋 발 마사지기(CMF-630)도 현대H몰에서 인기있는 소품 마사지기 중 하나로, 발바닥에 3개의 롤러가 섬세하게 마사지하며, 강력한 에어마사지로 시원한 종아리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일체형 리모컨과 각도 조절 레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3가지 자동코스는 사용자가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코지마 관계자는 “단 7일 동안 현대H몰에서 진행하는 코지마 단독 브랜드 기획전으로 H.Point 회원들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받아 사용이 가능한 최대 기획전이다. 현대H몰 인기상품들을 일주일 동안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H몰 홈페이지와 코지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