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이안음성대소’ 아파트 입주임박 잔여세대 분양중
상태바
대우산업개발 ‘이안음성대소’ 아파트 입주임박 잔여세대 분양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대우산업개발이 충북 음성 대소면에서 ‘이안 음성대소’를 분양하고 있다. 이안음성대소 아파트는 충북 음성군 대소면 소석리 산 34-4번지외 18필지 위치에 59㎡A타입 287가구, 59㎡B타입 30가구, 74㎡타입 191가구, 84㎡타입 143가구 등으로 지하1층~최고20층, 11개동, 651세대 중소형 아파트로 건설될 예정이다. 

대단지답게 4천㎡의 중앙공원이 넓게 자리하며 동간 동사이가 넓고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주민회의실, 유아놀이방, 독서실등도 마련이 된다.

이안 음성대소 아파트 인근으로 음성대풍일반산업단지, 대소산업단지, 음성금왕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 농공단지가 입주해 있다.

이안음성대소 아파트 인근은 산업단지의 핵심지역으로 산업단지의 근무인원을 수용하기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향후 2053세대의 기업체와 약 4만명의 고용인원이 예상이 된다.

충북 음성 지역은 통영-대전간 중부 고속도로와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안성-음성간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등 지역 인프라도 굉장히 넓어지고 있다.

이안 음성 대소 아파트는 무엇보다 충북 음성 대소면에 7년만에 공급되는 대단지 아파트라는 희소성이 있어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있고 분양가격도 주위 시세와 비슷하기 때문에 더욱 더 경쟁력이 있다.

함박산이 인접해 있어 쾌적환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고 21km 수변산책로와 맹동저수지, 대소국민체육센터도 인근에 있다. 충북혁신도시도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충북혁신도시는 국가기술표준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 11개 공공기관과 4만 2천명의 인구를 수용하게 될 대규모 혁신도시다.

음성 대소 주위에는 대소초, 대소중, 대소금왕고, 농협, 대소시외버스터미널등 교육 및 생활 편의시설이 근처에 있다.

이안음성대소 아파트 잔여분은 선착순으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잔여세대, 계약조건, 모델하우스 위치, 특별혜택 등을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