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제주 웨딩스냅 '마리에제주', 봄 시즌 문의 증가
상태바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제주 웨딩스냅 '마리에제주', 봄 시즌 문의 증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1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요즘 웨딩 촬영 트렌드가 자연스러움을 중요시 하는 만큼 평범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웨딩촬영보다는 자연조명을 적극 활용하는 야외 웨딩촬영을 선호하고 있다.

봄꽃이 활짝 핀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제주도 스냅 촬영이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많은 예비 부부들이 제주 웨딩촬영을 위해 제주를 찾아가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스냅 촬영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제주스냅 촬영은 제주도를 방문하는 하나의 목적이 되어가고 있다.

제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드레스 편집샵인 ‘마리에제주는’ 현지에 상주하는 베테랑 스냅 작가들과의 제휴를 통해 스냅 촬영에 적합한 유명 관광지부터 제주도민들만 아는 숨겨진 촬영 명소까지 다양하게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차별화된 추억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청담 메이크업샵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청담동 메이크업 퀄리티와 서비스를 제주에서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스냅촬영을 원할 경우 마리에제주에서 봄맞이 특가 패키지 이벤트로 스페셜, 화이트, 골드 총 3가지로 평소보다 50% 이상의 할인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가족촬영이나 데이트스냅, 우정촬영을 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신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원(2인), 렌터카 이용권, 요트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퀄리티 높은 스냅 촬영을 통해 최고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제주도 웨딩드레스 대여샵 ‘마리에제주’의 패키지 내용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