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금호어울림'모델하우스 선착순 일반 분양중
상태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모델하우스 선착순 일반 분양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신도시내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 장점에 평당 940만원대의 착한 가격 책정으로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 혜택도 제공한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김포 양곡 택지지구 1단지(D-1블록), 2단지(B-2블록) 공동주택 건설사업으로 지하 1층~지상 20층, 11개 동, 총 873가구로 조성된다. 전 가구 최근 시장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단지는 ▲전용59타입은 2억 1천만원대 ▲전용77타입은 2억 5천만원대 ▲전용84타입은 2억 6천만원대부터로 인근 시세대비 저렴하게 공급된다. 업계에서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에도 불구하고 2억원대로 공급되면서 지역내 실수요뿐만 아니라 서울권 실수요까지 몰렸다는 평가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올해 11월 서울을 잇는 김포도시철도 개통호재 외에도 강서구 일대에 크게 개발중인 마곡 대기업 직장인들의 마곡 대체 수요지로 급부상 중이어 집값 상승이 지속되고 있다. 김포 올림픽대로를 잇는 김포한강로 이용시 대기업 연구단지가 들어서는 위치까지 3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하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전가구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공간활용도가 우수한 4Bay-4Room, 3면 발코니(3면 개방형)위주(일부세대제외)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전가구 알파룸 적용 및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입주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공간선택이 가능하다.

최첨단 IoT 음성인식을 적용해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음성인식 기기를 통해 통해 조명, 난방 등은 물론 음악, 날씨, 교통 등 생활편의 서비스제어가 가능하며 이밖에 스마트폰 App(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세대내의 다양한 IoT가전 및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특히,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은 단지를 둘러싼 축구장 약 8배 규모(총면적: 61,015.2㎡)의 생태공원과 연계한 생태 자연단지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의 수림대, 근린공원, 구릉지 등 수려한 자연환경을 보존 및 단지와 연계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한 입주자들의 편안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2개의 생태공원과 단지를 연결하는 대규모 숲속 산책로(생태통로)가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수도권 비(非)규제지역으로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내집마련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며 “수도권에서 보기드문 2억원대에다 중도금 무이자 대출로 신DTI에 영향을 받지 않아 실수요뿐만 아니라 투자수요까지도 몰리고 있어 조기 완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입주예정일은 2020년 3월 예정이며 현재 동호수 지정으로 분양 중으로 모델하우스 방문 전 사전예약시 주소 안내및 원활한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