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2월 이벤트', 리쏘 안마의자·LG공기청정기 및 직수 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등
상태바
'미스터렌탈 2월 이벤트', 리쏘 안마의자·LG공기청정기 및 직수 정수기...렌탈 월요금 면제 등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렌탈전문사이트 미스터렌탈이 주요 브랜드 모델에 대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월 이용료 면제, 월 이용료 할인, 사은품 증정 등이 있으며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등록비·설치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월 이벤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선물로 렌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났고 미세먼지 이슈로 인해 공기청정기 정수기 렌탈 등 건강관련 모델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전했다. 

1순위 명절선물은 안마의자렌탈이다. 리쏘 안마의자 신청 시 4개월 월 이용료 면제 및 월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LG안마의자는 등 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매년 직수관 교체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출수구 높이를 조절을 할 수 있는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정수기 및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있다. 

직수정수기와 미니정수기렌탈을 선호하는 추세라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월 이용료 6회면제도 받을 수 있으며, 쿠쿠정수기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관로에서 코크까지 안심살균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렌탈료 6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청호나이스도 토스(CHP-4021D)로 직수정수기 시장에 참여하면서 기존 엘지퓨리케어 정수기와 SK매직 슈퍼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렌탈 시장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공기청정기, 직수형정수기 신청이 많은 가운데 가전제품인 냉장고, 평면TV, 세탁기는 48개월 또는 60개월로 납부기간을 정할 수 있어 요금부담을 낮췄으며 승마운동기구, LED마스크, 모션베드, 음식물처리기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포털사이트에서 '미스터렌탈'을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카톡을 통해 정수기렌탈추천도 받을 수 있고 업소용 모델도 상담과 신청도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