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W산업협회, 2018 SW중소포럼 운영지원사업 참가 모집
상태바
한국SW산업협회, 2018 SW중소포럼 운영지원사업 참가 모집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SW산업협회, 신청기업 중 14개 포럼을 선정하여 지원 계획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는 ‘2018년 소프트웨어(SW) 중소포럼 운영지원사업’에 참여할 포럼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SW중소포럼 운영지원사업은 SW분야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전문포럼을 구성하여, 신사업 공동 발굴 등 동반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해 SW중소포럼 운영지원사업에는 총 14개 포럼, 129개 기업이 참여하여 공동수주 성과와 컨퍼런스 및 세미나 개최 등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였다. SW협회는 올해도 신청기업 중 14개 포럼을 선정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선정된 포럼은 선정결과에 따라 최대 1400만원 내외의 지원금을 차등지원받으며, 네트워크 활동, 공동지원사업 등의 간접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지원기간 동안 ▲포럼 운영지원 ▲포럼 간 네트워크 활동 및 홍보 지원 ▲공동지원사업 참여기회 제공 ▲정부지원사업 정보제공 및 연계 ▲우수포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시상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W협회는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과 공정 경쟁이 가능한 최신SW기술의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 고객 업종,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성된 포럼을 모집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최소 7개 사 이상의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포럼을 구성해 다음달 5일까지 SW협회에 사업수행계획서 등 제반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단, 신규포럼은 최소 5개 사 이상의 중소기업으로 구성할 수 있다. SW협회는 선정평가 등을 통해 지원 포럼을 4월 내 선정 후 발대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