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한국거래소 지정 2013 공시우수법인에 선정
상태바
슈프리마, 한국거래소 지정 2013 공시우수법인에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가가 한국거래소가 지정하는 2013년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

상장법인의 경영 투명성 제고와 불성실 공시 예방, 성실 공시 풍토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공시우수법인 선정 및 시상은 매년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시장으로 구분해 한국거래소의 주관으로 진행되고 있다.

코스닥시장 우수 법인으로 선정된 슈프리마는 영문 공시 진행률 및 공시 오류 및 정정 공시 전무 그리고 기업 설명(IR)·공시 성실 예고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측은 전했다.

이번 선정에 따라 슈프리마는 1년간 상장수수료 및 연부과금이 면제되며 거래소 IR 개최 신청 시 우선권이 부여된다. 또한 거래소의 검토와 제제를 받고 있는 ‘공시 사전 확인 절차’에서 면제 대상이 됨으로써 실질적인 혜택은 물론 주가 변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재원 슈프리마 대표는 “지난 5년 연속 코스닥시장 히든 챔피언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공시우수법인으로까지 선정됐다는 것은 탄탄한 시장 입지는 물론 시장 건전성과 신뢰성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다”며 “자사를 신뢰해준 관계자 및 투자자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코스닥시장의 건전성과 신뢰성 개선을 위해 더욱 성실히 책임과 의무를 이행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