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김익환 코인네스트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김익환 코인네스트 대표이사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산업에 대한 열정과 애정 어린 냉철함을 보여주시길

국내 IT 산업의 성장과 함께 발전해 온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선 CCTV뉴스가 한 차원 높은 트렌드를 발굴하는 매체로 IT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해왔다는 점에 찬사를 보냅니다.

▲ 김익환 코인네스트 대표이사

최근 몇 년간 전세계 IT 업계는 매우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업계의 융합과 기술혁신의 가속화에 따라 리더십이 재편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블록체인을 필두로 한 암호화폐 시장의 등장이 대표적입니다.

국내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네스트도 이런 세계적인 급격한 변화 속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뛰어난 코인을 발굴하는데 있어 리더십을 더욱 확고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이런 격변의 시기에 발 빠르게 업계의 소식을 전하고 치밀하게 분석해 정보를 선별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있는 IT전문 매체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10년을 앞두고 있는 CCTV뉴스가 국내외 IT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성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변함없는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면서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한결같이 IT업계를 대표하는 매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CCTV뉴스는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고 있는 국내 IT시장에서 수준 높은 통찰력으로 독자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IT 전문 매체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담당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CCTV뉴스가 미래 우리나라 IT산업의 미래를 함께 개척하며 IT산업을 이끄는 최고의 IT 전문 언론으로서 IT기업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또한, 향후에도 날카롭고 폭넓은 분석과 명확한 대안을 제시하며, IT산업에 대한 열정과 애정 어린 냉철함을 보여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