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뉴스로 보안 업계 발전에 큰 힘이 되어 주시길

양질의 콘텐츠로 국내 IT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CCTV뉴스 임직원 여러분께 창간 9주년을 맞아 감사와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 손부한 아카마이코리아 사장

CCTV뉴스는 그 동안 다채롭고 차별화된 기획을 통해 IT 산업이 나갈 방향을 제시해 왔습니다. 아카마이도 CCTV뉴스의 통찰력 넘치는 기사에서 업계 트렌드와 최신 정보를 얻고 지속적인 성장을 해올 수 있었습니다.  

2017년은 국내 클라우드 시장이 성숙 국면으로 접어든 한 해였습니다. 올해는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가 보편화되고 시장도 본격 개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기업이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관심도 그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아카마이는 2018년에도 고객에게 뛰어난 인터넷 성능과 안전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 세계 최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축적된 노하우와 비즈니스 혁신 사례를 바탕으로 진화하는 보안 위협에 맞서 고객을 보호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뉴스와 전문적인 지식 전달로 CCTV뉴스가 보안 업계 발전에 큰 힘이 돼 주길 바랍니다. 국내 IT 기업 시장에 대한 큰 그림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CCTV뉴스의 역할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CCTV뉴스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