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T 산업 발전에 든든한 길잡이 올바른 방향 제시

국내 IT 산업 발전을 위해 든든한 길잡이 역할을 해온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한국 IT 업계가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데 힘써주신 많은 CCTV뉴스 관계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조범구 시스코 코리아 대표

모든 부분에서 디지털화(Digitization)가 이루어지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5G 인프라, 인공지능, 클라우드와 같이 세상을 바꾸는 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고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적용되는 것을 보면서, 또 한 번의 큰 변혁이 태동하고 있는 시기라는 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그 이면에 보안 위협도 날로 진화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암호화폐를 둘러싼 갖가지 위협, 인공지능을 이용한 공격, 랜섬웨어 등은 최근에 기술이 발달하면서 더욱 치명적으로 영향을 끼치고 있는 보안 이슈들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날카로운 분석력과 깊은 통찰력으로 미래를 전망하고 혜안을 제시하는 CCTV뉴스의 역할이 앞으로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시스코 역시 디지털화를 실현하고, 보안위협으로부터 안전한 IT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IT 기술이 가져다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더욱 고민하고 IT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