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보안 산업의 대표 전문지 CCTV의 역할 중요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시만텍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긴 시간 동안 한국 보안 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를 지켜온 CCTV뉴스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이석호 시만텍코리아 대표

사이버 범죄자들은 변화하는 IT 환경에 맞춰 기업과 개인을 겨냥한 다양한 공격 방식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보안 업계는 새로운 양상의 위협에 직면하며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보안의 중요성과 산업 현황에 대한 CCTV뉴스의 심도 깊은 분석과 냉철한 진단은 시만텍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보안 기업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키우는 힘이 되어 왔습니다.

2018년에는 비트코인을 노리는 사이버 범죄자,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을 이용한 사이버 공격 등 보안 위협이 더욱 다변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가운데 국내 보안 산업의 대표 전문지로서 공고한 입지를 다져온 CCTV뉴스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정확하고 빠른 업계 소식과 전문적인 지식 전달로 보안 업계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시만텍코리아 또한 국내 기업의 IT 환경 전반을 아우르는 지능형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 사이버 보안 역량을 지원하겠습니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글로벌 보안 인텔리전스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업계 최고의 보안을 제공하겠습니다. 국내 보안 산업의 혁신에 앞장서고 든든한 보안 조력자로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9주년을 맞은 CCTV뉴스 임직원 여러분들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