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소식과 산업의 미래를 조명하는 전망 제공해주길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국내 IT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온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

더불어 지난 9년간 한국 ICT 산업을 위해 한마음으로 달려오신 업계 최고의 전문가분들과 CCTV뉴스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존경과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4차 산업혁명의 도래와 함께 최근 IT 업계는 클라우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기술로 대변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가운데, 기업 데이터의 양은 급증하고 IT 환경은 온프레미스와 멀티클라우드 등으로 점점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기업 비즈니스 환경과 함께 오는 5월 유럽 일반 개인정보 보호법(GDPR)이 시행되며 강화된 기업 컴플라이언스 요건 속에서 기업 데이터의 체계적인 보호와 관리는 더욱 중요해질 전망입니다. 또한 매년 기업 데이터 유출이 더욱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며 정기적으로 기업의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하고 백업하면서 동시에 인프라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통합적인 방안 마련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CCTV뉴스는 대한민국 IT 산업의 조력자로서 최신 IT 소식과 산업의 미래를 조명하는 분석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산업의 발전과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이루는 밑거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IT 산업 현안에 최신 정보와 심층적이고 분석적인 전망을 통해 국내 IT 산업 발전을 이끌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베리타스코리아는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기업으로서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새로운 시대를 맞아 기업들이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춰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기업 인프라 내에 방대하게 쌓여 있는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더욱 복잡해지고 있는 IT 환경에서 데이터 관리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