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최진환 ADT캡스 대표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최진환 ADT캡스 대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대한민국 보안산업 성장 위해 앞장서 주길

[CCTV뉴스=이승윤 기자]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 전문 미디어로 자리매김한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최진환 ADT캡스 대표

최근 물리보안 업계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으로 대변되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대변혁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나날이 혁신을 거듭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서 보안산업은 첨단 ICT 기술을 융합한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변화를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이렇게 시장 환경의 변화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면서 가치 있는 정보만을 선별해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전문 미디어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CCTV뉴스는 지난 9년의 시간 동안 국내외 보안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전문성 있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생산하며 국내 보안산업 발전에 기여해왔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업계의 트렌드를 한발 앞서 예측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통해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국내 보안산업 발전에 앞장서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

ADT캡스 역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더욱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보안산업의 혁신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축하 드리며 더 큰 도약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