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캄경협, ‘2018 캄보디아 장례 비즈니스 세미나’ 참가기업 신청 받아
상태바
한캄경협, ‘2018 캄보디아 장례 비즈니스 세미나’ 참가기업 신청 받아
  • 정재민 기자
  • 승인 2018.02.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정재민 기자] 사단법인 한국캄보디아경제협의회(이하 한캄경협. 회장 김도형)가 ‘2018년 캄보디아 장례 비즈니스 세미나’ 주최에 앞서 참가할 기업 및 유관기관의 신청을 받는다.

한캄경협은 동남아의 신흥시장으로 부상한 캄보디아로의 진출을 위한 시장성 타진과 향후 전망을 모색하고자 세미나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김도형 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동남아 지역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장례산업 시장의 현지진출을 위한 플랫폼 구축사업의 일환”이라며 “동남아지역(캄보디아) 장례산업 연구 및 시장 탐방 일정으로, 실제 진출을 구상하는 기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대상은 장례용품, 위생용품, 묘지 및 봉안시설, 화장로, 상조·금융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장례서비스산업 기업 및 유관기업 15개사 내외다.

세미나는 오는 3월 18일에서 23일까지 4박 6일로 캄보디아 현지에서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 한-캄 장례비즈니스 세미나, 유관기관 탐방, 현지문화 탐방, 한-캄 마케팅 상담 등이다.

한국 주관은 에이드그린(주)이 맡고, 캄보디아의 상무부 · 상공회의소 · 개발위원회가 공동주관을 맡는다. 주한 캄보디아 대사관이 후원한다. 

사전 간담회는 오는 2월 19일에서 2월 23일 중 주한캄보디아대사관에서 신청자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겸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2월 23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