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하니웰, 고감도 칼라 카메라 HCC-290N 출시
상태바
한국하니웰, 고감도 칼라 카메라 HCC-290N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 번짐 현상의 감소 및 더욱 선명한 화질 제공
글로벌 기업 한국하니웰은 icore™ 카메라 시리즈의 일환으로 자체적으로 개발한icore™ ISP가 탑재된 초고해상도 칼라 카메라 HCC-290N을 출시했다.

HCC-290N은 1/2" Sony Ex-View CCD를 채용하여 밝은 빛 아래에서 발생하는 빛 번짐 현상을 줄이고 더욱 향상된 고감도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하니웰의 특허 기술인 BMB™ (Black Masking BLC) 을 적용하여 특정 광원을 차단하고3D DNR기능으로 야간 노이즈를 현저하게 감소시켰으며0.0001lux의 최저조도로 야간에도 주변 환경의 감시를 용이하게 해 준다. 

뿐만 아니라 BLC와 WDR의 역광 보정 기능을 적용하고 580TV본의 선명한 영상을 실현하였다.

이 밖에도 모션 디텍션 기능과 PIP기능, 그리고 Quad view기능을 적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영상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필요 용도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HCC-290N은 외곽 지역 감시, 고속 도로 감시 등 넓은 화각을 필요로 하는 환경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하니웰은 HCC-290N의 출시로 icore™ 시리즈의 풀 모델 라인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한층 향상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하니웰 홈페이지 www.honeywellcctv.co.kr 로 방문하거나 02-799-6299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