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슨, ‘서비스 어질리티’로 혁신·협업·실시간 OSS-BSS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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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슨, ‘서비스 어질리티’로 혁신·협업·실시간 OSS-BSS 가속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8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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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릭슨이 사업자나 그들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의 설계, 구성, 전달 그리고 관리를 가속화하는 서비스 어질리티를 출시한다.

서비스 어질리티는 사업자들이 보다 쉽게 생태계 내의 파트너, 공급자 그리고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와 협업할 수 있게 하며 이를 통해 사업자들은 훨씬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의 출시를 앞당길 수 있다.

이번 출시는 에릭슨의 광범위한 OSS/BSS와 서비스 구현(Service Enablement) 포트폴리오가 통합된 단일 프레임으로써 민첩한 서비스 창출을 위해 빠르고 탁월한 혁신을 가능하게 하며 수익 창출을 위해 검증된 사업 파트너와의 연계성을 제공한다. 서비스 관리를 주도하고 일반적인 엔터프라이즈 제품 카달로그를 통한 딜리버리를 포함하며 에릭슨의 통합 과금 및 정산 솔루션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사전 통합돼 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의 노출을 위한 메커니즘뿐만 아니라 완만한 협업, 빠른 시장 진출, 보다 신속한 서비스 공급 및 비용 효율성을 위한 상호 작용이 제공된다.

서비스 어질리티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의 개방되고 유연한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모든 제품 정보가 담긴 엔터프라이즈 카달로그에서 손쉬운 제품 탐색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과금과 정책 파라미터 그리고 서비스 전달 요소와 같은 서비스 관리 생성 및 노출을 위한 단일 방안도 제공한다. 사전에 통합된 소프트웨어, 오픈 APIs와 재사용 가능한 카달로그 구성품들을 통해 빠르고 경제적인 통합과 제품 개발이 가능하다.

퍼 보그클린트 에릭슨 지원 솔루션 사업부 총괄겸 수석 부사장은 “전세계에 걸쳐 널리 구축된 실시간 서비스 구현 플랫폼과 카달로그 기반의 OSS/BSS 관리 기능은 시장을 선도하는 에릭슨의 대표 제품들로 이 두 가지 대표 제품들이 통합된 서비스 어질리트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서비스 차별화에 필요한 속도와 유연성의 확보를 통해 수익을 증대시키고 고객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다”며 “제품들이 어떻게 확보되고 전달되는지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들에 대해 셀프서비스 채널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우리의 포괄적인 솔루션은 경험을 향상시키고 파트너부터 최종 사용자까지 관련된 모든 부문과의 관계를 본질적으로 증진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시스템 구성 요소들을 포함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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