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새로운 iSCSI 영상 스토리지 장비 출시
상태바
보쉬, 새로운 iSCSI 영상 스토리지 장비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AID-DP 기술 적용해 동시에 2대의 디스크 이상 시에도 시스템 신뢰성 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새로운 iSCSI 영상 저장 장치 시리즈인 DSA-N2B40을 출시했다. 금번 제품은 특히 가장 어려운 영상 보안 분야에서 최대의 신뢰성과 더불어 확장성을 제공한다. DSA 시리즈는 2세대 보쉬 영상 저장 장치로 NetApp과 글로벌 파트너쉽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DSA-N2B40은 녹화된 영상에 대해 RAID-4와 RAID-DP 기술을 사용하여 최고의 보호를 책임진다. RAID-DP 기술은 2개의 디스크에 동시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의 신뢰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이중화 핫-스왑 전원 장치와 냉각 팬 또한 디스크의 고장에 대비해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헬스 리포팅과 잠재적인 위험에 대한 경고 시스템 기능을 제공한다.

확장이 가능하며 손쉽게 관리가 가능한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저장 용량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 저장 용량을 손쉽게 최대 96TB까지 늘릴 수 있다. 1대의 베이스 유닛은 최대 6대의 디스크 확장 장치와 연결하여 사용하여 저장 시스템을 형성한다. 각각의 저장 시스템은 하나의 시스템으로써 모니터링과 관리를 위해 단지 1개의 IP 주소만 있으면 된다. 

 DSA-N2B40 시리즈는 RAID-5 저장 솔루션보다 저렴한 소유 비용을 제공한다. 또한 고성능을 위해 기가비트 이더넷 4포트를 지원하여 최대 256개의 고속 iSCSI 연결을 동시에 지원한다. 다른 모든 Bosch/NetApp 저장 장치와 마찬가지로 DSA-N2B40 시리즈는 보쉬 영상 녹화 매니저 2.0 소프트웨어와 연동되어 빠른 설정을 지원한다. 또한 보쉬 영상 관리 시스템 2.X 과도 완벽히 호환 사용 가능하다.

iSCSI 영상 저장 장치 DSA-N2B40 시리즈는 보쉬가 보유한 폭 넓은 전문가형 CCTV 녹화 및 관리 포트폴리오인 4채널 CCTV 녹화부터 하이브리드 보안 시스템, 고사양 영상 저장 시스템까지를 포함하는 CCTV 응용 환경을 위한 저장 솔루션의 일부분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m을 방문 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