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보감, 설날 명절 ‘설선물 세트’ 석류칡즙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의보감, 설날 명절 ‘설선물 세트’ 석류칡즙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06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새해가 시작되면서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다. 

이 시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설선물세트로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대한 고민을 없애기 위해 한의보감은 그에 알맞게 석류칡즙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칡즙에는 칼슘과 천연호르몬 성분이 풍부하여 남녀노소에게 두루 좋다고 알려져 있고 숙취를 해소하는데도 탁월하다. 

석류즙 또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이 다량 함유 되어 있어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에스트로겐은 피부 탄력과 비례하기 때문에 줄어드는 부분을 채워줌으로써 피부건강에도 탁월하다.

이 석류칡즙은 갱년기건강식품으로 든든한 한방 액상 차 전문브랜드인 ‘한의보감’ 제품이다. 

해당 기업은 경희대 한의학 박사 출신 연구원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하여 합성첨가물 없이 무 압력 저온추출방식을 이용, 천연주의를 내세워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며, 또한 “음식을 즙으로 만들어 먹을 때 원료 함량과 체내흡수율을 높일 수 있어 효율적인 섭취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석류칡즙 외에도 헛개열매즙, 산수유즙, 흰민들레즙 등과 같이 해당 기업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명절선물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했다.

특히 현재, 설날선물로 건강식품이 항상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임을 고려해 전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기 때문에 설날선물세트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한의보감은 전문인력과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4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6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