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CCTV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상태바
한화테크윈, CCTV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2.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더 멀리’ 파트너 신뢰 강화를 위한 소통 행보 올해도 계속할 것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은 최근 급변하는 영상보안 시장 속에서 파트너들과의 상생과 신뢰 구축에 중요한 가치를 두고 ‘함께 더 멀리’를 강조하는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행보는 크게 두 가지로 ‘찾아가는 교육’ 확대 시행과 연초 진행된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이다.

‘찾아가는 교육’은 대리점 및 시공·설치 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 교육으로, 지난 2014년부터 수도권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부터는 그 지역과 횟수를 넓혀 서울/판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연 30회 이상의 교육 세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그 동안 참석을 원했지만, 거리 및 시간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교육 희망자들을 배려한 결과다.

또한, 기술 트렌드에 민감한 업계 특성을 고려해 파트너의 기술 지식 향상을 목적으로 보안 기술 전문가(STE, Security Technical Expert) 과정을 개편했으며, 웹세미나 과정은 시간 제약 없이 누구나 웹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바뀌었다.

이어 지난 1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한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는 전국 15개 대리점 사장단과 한화테크윈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생·협력의 의미로 그간의 노력을 서로 격려하고 앞으로도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시큐리티 영업마케팅 총괄 안순홍 실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우수 대리점 시상 및 영업 전략과 유통 정책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으며 올해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 파트너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고객 관점의 서비스 실행과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발전적인 논의 또한 이루어졌다.

한화테크윈 안순홍 실장은 “올 초 시무식에서 강조한 내용 중 하나가 바로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 되는 것”이었다며, “파트너들은 우리의 고객이자, 최종 소비자와 한화테크윈을 소통시키는 소중한 연결고리이다. 공공의 안전, 개인의 안심과 직결된 시큐리티 사업을 함께하는 만큼 고객, 파트너들과의 믿음이 최우선시되어야 하기에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과 신뢰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