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공식 한국 총판 ㈜여우미, 풍성한 설날을 계획하다
상태바
샤오미 공식 한국 총판 ㈜여우미, 풍성한 설날을 계획하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2.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샤오미의 한국 공식 총판 ㈜여우미에서 위메프 미에어2 완판 기념 행사로 풍성한 설날을 준비한다.  2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여우미몰 설날 특가 최대 70% 할인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여우미는 여우미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미에어2, 블루투스 셀카봉2 한정 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샤오미 보조배터리, 이라이트 캔들라이트, 블루투스 캐논 스피커2, 스마트 웹캠 등 가성비로 유명한 샤오미의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여우미몰에서 판매 되고 있는 샤오미의 상품은 Smart Device와 음향기기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 가방, 공유기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다양하며, 최근 출시된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 wiha 고정밀 드라이버, 에어팝 마스크, 블루투스 셀카봉으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우미의 관계자는 평소 샤오미와 ㈜여우미에게 많은 관심을 보내 준 고객들이 조금 더 풍성한 설날을 맞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여우미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샤오미 상품들은 ㈜여우미에서 보장하는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샤오미의 제품을 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