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뱅크, 금융서비스 제공 ‘분산투자거래소 ‘볼트뱅크거래소’ 출시 발표
상태바
볼트뱅크, 금융서비스 제공 ‘분산투자거래소 ‘볼트뱅크거래소’ 출시 발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2018년 2월 1일 볼트뱅크(Vaultbank)는 싱가포르와 샌프란시스코에서 진보된 기술과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 분산화 유틸리티 토큰과 보안 토큰을 지원하는 볼트뱅크 거래소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볼트뱅크는 개인 보안 토큰의 주요 자산 유동화 역할을 하는 투자 펀드를 운용하고, 현재 직불 카드사와 협상 중에 있다고 밝혔다.

볼트뱅크거래소는 신속한 거래 속도를 위해 리플을 기반으로 거래 비용, 투자자 확인 및 규정 준수, 보안 및 사용자가 개인 키 및 모든 예금과 인출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볼트뱅크는 싱가포르에 볼트뱅크 PIc로 설립된 회사 그룹으로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투자회사로 알려졌다. 볼트뱅크는 오늘날 암호화폐에 직면한 일일 가용성, 높은 거래 비용 및 자산 백업이 없는 토큰의 변동성을 해결하기 위해 엔지니어와 자산 관리자 그룹에 의해 개발되었다.

볼트뱅크는 보안 자산 펀드를 제공하고 암호화폐 기반의 직불카드 프로그램과 볼트뱅크거래소 및 전자지갑을 개발하여 전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의 사용 및 채택을 단순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볼트뱅크의 회장이자 최고기술책임자 오스틴 트롬블리는 “중앙집중식 거래소는 해킹을 당하기도 하며, 매우 높은 수수료가 부과된다. 우리는 KIC, AML, FATCA 및 기타 투자자 확인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준수하면서 보안 강화, 거래 수수료 및 기관이 증권과 같은 뮤추얼 펀드를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 출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볼트뱅크거래소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볼트뱅크는 규정 D, 규정 S, 규정 A+ 및 규정 CF를 사용하여 미국에서 준수 토큰 판매를 지원하는 규정준수자동화 솔루션인 크라우드엔진을 이용하여 볼트뱅크토큰(VB) 판매를 진행한다. 크라우드엔진은 2014년 이후 전 세계 주요 기업에 국제 KYC 및 미국 투자자 인증 서비스를 포함한 컴플라이언스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볼트뱅크 토큰은 보안 신용 자산으로 구성된 볼트뱅크 펀드에 의해 자산 지원되며, 볼트뱅크 토큰 소지자는 볼트뱅크의 향후 영업 이익에 참여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볼트뱅크 ICO 세일은 1.17~3.18 진행될 예정이니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