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미세먼지 공기청정기·정수기렌탈 요금면제 이벤트
상태바
미스터렌탈, 미세먼지 공기청정기·정수기렌탈 요금면제 이벤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공기청정기 뿐 아니라 정수기 렌탈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미스터렌탈 전문렌탈사이트에서는 월 이용료 면제, 패키지 할인, 제휴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록비와 설치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쿠쿠의 경우, 쿠쿠정수기 인앤아웃 직수형 냉온정수기(CP-PS011G/S)는 방문관리 여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요금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렌탈료 6개월 면제(2, 13, 25, 37, 49, 60 개월차)를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경우, 제품 신청 시 기존 사은품 외의 특별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도 SK매직 슈퍼정수기와 엘지퓨리케어 정수기가 양분하고 있는 직수정수기렌탈 시장에 지난 가을 토스(CHP-4021D)로 경쟁에 뛰어 들었다. 코웨이도 가세한 만큼 치열한 직수정수기 경쟁이 예상된다. 

이어 루헨스는, 직수형 슬림다이렉트(WHP-2300)정수기로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W정수기와 W냉온정수기의 선전속에 라텍스 매트리스의 관심도 높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S베이직(HP-630S/C)의 좋은 반응에 이어 더슬림정수기로 직수형정수기 시장을 공략하는 등 주로 저가 모델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또한 청호나이스는 최근 숨소리 울파(ULPA) 휘바람2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프리필터, 미더엄필터, 울파필터, 탈취필처 등의 필터구성으로 초미세먼지도 제거할 수 있다. 

LG의 경우, 퓨리케어 정수기는 슬림 업다운과 슬림 스윙 두 종류가 있으며 냉정수기 및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이 있으며, 직수정수기와 미니정수기렌탈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청시 월이용료 6회(1,13,25,37,49,60개월차) 면제를 받을 수 있다. 

LG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도 모델은 360도 흡입과 토출이 가능하고 세련된 타워형 디자인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신청 시 월 이용료 10회 면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LG트롬 스타일러 신청 시엔 1개월 면제와 함께 향기시트 무상 증정, 급배수통 무상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신품인 LG트롬 건조기 듀얼인버터는 모터가 2개이기 때문에 에너지효율이 좋고 건조 소요시간도 단축시켰고 역시 1개월 면제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 전기건조기, SK매직 의류건조기, 히츠 의류건조기(HD-780E) 등과 함께 빨래건조기렌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LG디오스 전기레인지 신청 시에는 1개월 면제와 함께 3년 후 무상 상판교체, 무상이전설치(1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안마의자(BM301RCR, BM400RBR)는 등 부분 가죽 교체 서비스를 2년마다 받을 수 있고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러그도 증정한다.

'미스터렌탈'를 검색하여 대표번호나 카톡을 통해 추천도 받을 수 있고 업소용도 상담과 신청이 가능하다. 로봇청소기, 블랙박스,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가전제품인 냉장고, 평면TV, 세탁기는 48개월 또는 60개월로 납부기간을 정할 수 있어 요금부담을 낮췄다”며 “각종 프로모션으로 직수형정수기, 공기청정기 신청이 많다. 승마운동기구, LED마스크, 모션베드, 음식물처리기 등 생활가전 품목의 수요도 많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