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비즈플레이, 비젠트로와 경비지출관리서비스 연동 업무제휴 체결
상태바
비즈플레이, 비젠트로와 경비지출관리서비스 연동 업무제휴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폭넓은 제휴로 서비스 품질과 제공 범위 지속 확장해 브랜드 입지 강화할 것

[CCTV뉴스=이승윤 기자] 비즈플레이는 ERP 전문 기업 비젠트로와 양사 대표 서비스의 연동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오른쪽부터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 비젠트로 김홍근 대표 비즈플레이 제공

이번 제휴에 따라 비즈플레이는 비젠트로의 대표 솔루션 ‘UNIERP’를 통해 자사의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업은 별도 시스템 설치 없이 비즈플레이의 모바일 앱에서 법인카드 영수증 내역을 손쉽게 결재 상신할 수 있으며, 결재가 완료되면 비젠트로의 UNIERP에서 자동으로 전표가 처리된다. 양사는 향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및 제공 범위를 확장하고 국내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UNIERP는 삼성SDS가 1997년부터 개발·공급한 국산 ERP 솔루션으로 전자, 전기, 자동차 부품, 화학, 철강, 유통 등 다양한 업종의 국내외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비젠트로는 지난 2011년 삼성SDS로부터 UNIERP 사업권을 양도받아 독자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김홍근 비젠트로 대표는 “기업 시장에서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비즈플레이와의 제휴로 비젠트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종이 영수증으로 허비되는 연간 비용이 엄청나다. 향후 10년 이내에 전자 영수증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할 것이고, 기업의 경비지출관리 방법도 이에 맞게 변화할 것”이라며 “비젠트로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종이 영수증 없는 경비지출관리로 업무 효율성을 증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