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이스터, 독일워킹홀리데이 뷰티 해외취업 프로그램 론칭
상태바
지마이스터, 독일워킹홀리데이 뷰티 해외취업 프로그램 론칭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지마이스터에서는 독일에 이민, 해외취업을 계획 중인 사람들을 위해 실질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취업비자(블루카드)와 영주권, 시민권 취득을 위한 특화된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통한 취업을 위해 현지 업체와 MOU계약을 맺고 안정적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독일워킹홀리데이 뷰티 해외취업 프로그램은(Beauty Working-holiday in Deutschland)은 강남 소재의 독문화독일어학원과 국내 정상급 미용학원이 손잡고 해외취업 보장과 비자취득, 어학준비를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1년이란 워킹홀리데이 비자기간의 효율적 활용을 위해 취업에 관련된 미용실전 커리큘럼으로 미용 기술관련 준비를 끝내고 대기기간 없이 바로 독일 미용 살롱으로 취업이 기대 가능하다. 더불어 독일어교육 시행, 비자발급과 독일 현지 취업보장이 진행된다.

취업반 과정은 크게 2가지로 나뉜다. 네일정규, 네일아트, 젤네일, 드릴, 왁싱, 속눈썹연장 등 종합반과 헤어 일반, 전문가 과정으로 운영되며, 기초부터 실습까지 마스터하는 해외취업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이 과정은 서울 신촌과 안산, 청주를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각지의 지정된 미용학원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취업 외에도 미용을 비롯해 음대, 미대, 체대 등 각 분야에 걸쳐 체계화된 대학교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독일의 대학은 대부분 국가예산으로 무료 운영되며 상황에 따라 일반 대학교를 포함해 아우스빌둥(직업교육)과 이원제 대학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이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등록 문의는 유선으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