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술년 신작 온라인 RPG 웹게임 ‘무술온라인’ 오픈
상태바
무술년 신작 온라인 RPG 웹게임 ‘무술온라인’ 오픈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노블게임즈에서 야심차게 발표한 신작 온라인 RPG '무술온라인'이 오는 1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FULL 3D 무협 RPG인 무술온라인은 기존 무협게임에서는 보기 힘든 FULL 3D 그래픽으로 실제보다 더욱 실제 같은 현실감을 자랑한다.
 

또한 2~3초 만에 설치가 가능한 미니클라이언트 실행 방식을 채택해 웹 게임의 빠르고 편리함을 취하면서, PC게임의 안정성이라는 장점까지 누릴 수 있다. 유명 사진작가 로타의 모델이었던 권혁정, 박소영과 정상급 성우의 더빙 적용으로 게임의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 높은 완성도를 보인다.
 
2차에 걸쳐 진행된 지난 CBT에서 시나리오상 NPC를 영입해 함께 전투가 가능한 호걸시스템, 특수무기에 해당하는 법보시스템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무술온라인은 무협의 요소를 잘 녹여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웹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클라이언트 게임과 비교해도 손색 없는 퀄리티로 호평을 받으며 각종 게임 채널에 알려지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무술온라인'은 8종 이상의 OBT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각기 다른 특색의 이벤트를 참여하기 쉽게 구성 해 짧은 시간 안에 모든 이벤트를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3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노블게임즈 관계자는 "무술온라인은 세세한 설정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클라이언트 게임이다"라며, "클라이언트 게임과 웹게임의 특징을 담도록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무술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무술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