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 NS홈쇼핑 설전 마지막 방송진행
상태바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 NS홈쇼핑 설전 마지막 방송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1.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서울의 아침 기온이 모스크바보다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가장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겨울철 건강관리에도 각별히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추운 겨울철에는 동상뿐 아니라, 근육이 위축되고 긴장하며, 쉽게 피로를 느껴 근육경직이나 염좌에 주의해야한다. 

겨울철 적당한 마사지가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피로회복과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며, 많은 이들에게 마사지기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다리마사지기 빅풋(모델명: CMF-630)을 NS홈쇼핑에서 설전 마지막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NS홈쇼핑’에서 30일(화) 23시 55분에 진행되며, 65분 동안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CMF-630) 구매 시 ARS할인과 일시불 할인, 추가적으로 무이자 10개월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 구성품으로 코지마 핸디안마기 증정과 1년 무상 A/S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CMF-630)은 발등과 발바닥, 발, 뒤꿈치(아킬레스건)까지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한 4-IN-1 기능이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주무르듯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하는 듯한 에어지압 마사지 기능과 롤링이 손가락으로 꾹 눌러 지압하듯 발바닥을 더욱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롤링지압 마사지 기능, 에어로 잡아주며 발뒤꿈치(아킬레스건)까지 지압해주는 아킬레스건 마사지 기능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3가지 자동코스와 발 부위를 온열로 마사지하여,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이 있으며, 3단계 강도 조절 기능도 있다.

이외에도,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각도 조절 지지대 기능이 있으며, 손쉬운 세탁이 가능하고 위생적 관리가 가능한 분리형 발 커프로 제작해, 사용자의 편의기능 또한 갖춘 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 다리마사지기 빅풋을 NS홈쇼핑에서 설전 마지막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전과는 다른 코지마 정품 핸디안마기를 특별구성품으로 구성하였으니 설을 맞이하여 가족과 친적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