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번화가 부평역, 북유럽풍 프리미엄 주상복합 단지 ‘룩소르’ 상륙
상태바
인천 번화가 부평역, 북유럽풍 프리미엄 주상복합 단지 ‘룩소르’ 상륙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부평역 초역세권 거리에 들어서는 신규 주상복합단지 ‘부평 룩소르 주상복합’이 투자자와 실소유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17 아시아경제 주상복합부문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이 단지는 작년 이미 1차분 분양이 완료된 상태이며 2차분 분양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인천 내에서도 최대 번화가인 부평역은 편리한 교통환경을 바탕으로 인구유입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곳으로 꼽힌다. 반경 2km 이내에 지하철 3개 노선(부평역-1호선, 인천1호선, 부평구청역-7호선, 인천1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의 경우 급행열차를 이용 시 신도림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송도-청량리) 추진(2025년 예정)에 부평역이 포함될 가능성이 커지면서 향후 개발호재까지 기대되고 있다. GTX-B노선이 개통되면 신도림까지 8분대, 서울역은 20분대로 좁혀질 전망이다. 도로상으로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나들목과 경인고속도로 부평나들목을 차로 5분 이내에 진입할 수 있다.

지하 2층~지상 19층의 오피스텔 270실과 공동주택 75세대 규모인 이 단지는 각종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부평역사 내 롯데마트, 롯데시네마와 롯데백화점(부평점) 등 대형 마트 및 백화점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으며, 인천성모병원을 비롯하여 각종 의료시설들이 사업지와 인접해 있다.

또한 일일 1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부평지하상가와 부평문화의거리 등 번화가가 가까이 자리해 폭넓은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평공원, 부영공원 등 대형 공원인프라를 갖춰 보다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부평 룩소르 주상복합은 무궁화신탁에서 시행 및 신탁했으며 ㈜룩소르와 ㈜포스코휴먼스가 공동 시공했다. 인테리어와 임대관리는 어반하우징과 죽방이 각각 맡았다.

주택홍보관은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