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롯데백화점, 영창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첫 정기세일
상태바
청량리 롯데백화점, 영창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첫 정기세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양대규 기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운영중인 영창뮤직에서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및 디지털 피아노와 교육용 일반악기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

이번 신년 맞이 세일 기간에는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등의 건반악기 인기제품과 통기타, 우쿨렐레, 바이올린, 플룻 등 교육용 일반악기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현재 온.오프라인 상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RG110, RG2F, RG2W 등 RG시리즈와 최신형/최고사양의 디지털피아노 CUP320, CUP310, M120 등 인기모델을 직접 연주해보고 구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영창뮤직에서 제작하는 알버트웨버 피아노, 웨버 피아노, 영창피아노 등 최고급 어쿠스틱 업라이트 피아노들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새학기가 시작되기 직전인 1~2월은 악기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로, 이 정기세일 기간에는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각종 교육용 악기들을 구입 할 수 있다." 며, ”특히, 영창뮤직 청량리점 에서 제공하는 각종 할인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최고급 악기들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영창뮤직에서 진행중인 가격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명품악기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