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넥스트, 다중 지능형 영상 감시 제품 ‘스마트XD’ 출시
상태바
이미지넥스트, 다중 지능형 영상 감시 제품 ‘스마트XD’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영상 인식 솔루션 전문 업체인 ㈜이미지넥스트는 5월에 자체 개발한 지능형 영상 인식을 탑재한 SMART XD® Server 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제품 출시에 나선다.

이미지넥스트가 출시한 SMART XD® Server 는 지능형 영상 인식을 단독적인 제품군으로 만들어 기존에 CCTV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도 대규모 투자 없이 지능형 영상 인식을 기존의 시스템에 도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다.

카메라 기반 안개제거기능, 이벤트감지기능(침입, 이탈, 경계선, 배회, 사라짐, 나타남, 배경전환), 화재감지기능(연기, 불꽃 등), 교통모니터링기능(차량카운팅, 주정차모니터링)등의 영상 인식이 탑재되어 있고, 안정성 및 업데이트가 용이한 다중 영상 감시가 지원되는 제품이다. 또한 하반기에 출시되는 SMART XD®  내장된 카메라를 사용하면 채널 확장이 자유로워진다는 장점이 있다.

이미지넥스트는 지난 10일부터 4일간 영국 버밍엄에서 개최된 국제 보안 전시회(IFSEC)에 참가하여 지능형 영상인식을 필요로 하는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현재 유럽업체들과 SMART XD® 시리즈의 대리점 계약체결을 준비하고 있다. 곧 국내 업체들과의 계약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영기 사업본부장은 "지능형영상 보안은 무인 경비 시대에 필수적인 기술로, 환경과 목적에 부합하도록 최적의 유연성을 제공해야 하는 데, 외산 제품이 가지지 못한 이러한 장점을 기반으로 '국가대표급'  지능형 영상 감시 제품을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밝히며, "국내외 영업 총판 모집에서부터 공동 제품 개발에 이르기까지 국내 카메라 제조, DVR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미지넥스트는 올해 매출 목표를 국내외에서 8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7년 설립된 ㈜이미지넥스트는 핵심 국산 영상 인식 기술 기반으로 영상보안, 자동차 안전 전장, 국방 관련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회사로, 자동차 및 국방 관련 협력 업체로 그 기술의 우수성 및 신뢰성에 대해 인정받고 있다.

성남시 우수 창업 기업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해에는 지식경제부로부터 국내최초 신기술인증(NET.차량용 다중 영상 기반 사각 제거 모듈화 기술. 인증번호 제 0357호)를 획득했다.

이미지넥스트의 SMART XD® Server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imagenext.co.kr을 방문하거나 이메일in@imagenext.co.kr  또는 031-8022-7504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