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상태바
더존비즈온,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옥현만 더존비즈온 이사(사진 오른쪽)가 이동진 한국서비스진흥협회 사무국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전달받고 있다.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이하 SQ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07년 최초 인증 획득후 3회 연속 인증에 성공하게 됐다.

SQ인증은 기술표준원 고시에 의거 기업(기관)의 서비스 정책과 품질, 성과 등 전반적인 서비스 경쟁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이를 정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 이를 통해 전 국가적 서비스 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국민 생활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인증 제도의 주요 목적이다.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한 이번 평가에서 더존비즈온은 전문 평가위원의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거쳐 우수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더존비즈온은 서비스 경영철학과 리더십 그리고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기업문화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고객 접점업무 프로세스의 고객지향성 확보를 위해 CS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고객 실무교육, 세미나, 동영상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채널을 운용하고 있는 점 등에서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더존비즈온은 제품과 서비스를 단순히 판매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SQ인증을 3회 연속으로 획득하게 되면서 이 같은 노력이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돼 더 없는 영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