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쇼핑 달인들, 아이패드 미니는 얼마에?
상태바
눈치쇼핑 달인들, 아이패드 미니는 얼마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 다이나믹 프라이스에 올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의 ‘다운 투 존('Down to Zero)’ 가격 배틀 서비스 ‘다이나믹프라이스’에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16G(실버)’가 20대 한정 수량으로 올라왔다.

판매시작가는 48만원. 다이나믹프라이스는 구매자가 없으면 시간별로 가격이 내려가는 눈치 쇼핑 코너로 제품이 판매가 안되면 10분마다 가격이 내려가 최종 0원에 구매하는 것도 도전해 볼 수도 있다. 최근 판매된 제품들의 할인율로 봐서는 20만원대, 혹은 그 이하 가격대에서도 구매자가 나올 수 있다.

앞서 다이나믹프라이스에서 14일 현재까지 올라온 상품중 최대 할인율을 보인 상품은 ‘키플링 캐리어’. 당일 인터넷 최저가 대비 56% 할인된 13만5400원에 판매됐다.

또한 명품 브랜드 페라가모 여성용 장지갑(40만원대) 및 퀴니무드유모차(60만원대)는 20만원 후반의 가격대에 판매됐다.

금일 판매되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7.5mm의 얇은 두께에 레티나 디스플레이, A7칩, M7 보조 프로세서를 장착해 기존 아이패드 미니 대비 4배의 우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함께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와 함께 스마트 패드 시장의 베스트셀링 상품이다.

이재혁 인터파크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다이나믹프라이스에 올라온 상품들은 판매 전일 기준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오프라인 구매가의 절반이하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