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HD 영상 초당 120장 풀 프레임으로 재생·녹화 HD-SDI DVR
상태바
풀HD 영상 초당 120장 풀 프레임으로 재생·녹화 HD-SDI DVR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게이트 ∥ HDC400F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풀HD 1080p 영상을 초당 120장의 풀프레임으로 녹화·재생할 수 있는 컴팩트 사이즈의 HD-SDI DVR인 ‘HDC400F’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A4 사이즈의 컴팩트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1200TV 라인의 뛰어난 해상도로 채널당 30프레임의 모니터링을 지원할 뿐 아니라 4분할 화면의 재생시에도 프레임 누락이 전혀 없는 자연스러운 풀 프레임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녹화 데이터의 재생시에는 순방향뿐만 아니라 역방향에 대해서도 최대 64배속의 빠른 재생 및 스텝 재생을 지원하며 모니터링, 검색 및 설정화면에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고성능의 DVR이다.

녹화를 위한 듀얼코덱(H.264, JPEG)과 네트워크 전송을 위한 다양한 멀티 스트림을 지원하며 가장 최신의 H.264 하이 프로파일 코덱(High-profile Codec)을 사용해 기존 DVR과 비교시 녹화화질의 전 구간에 걸쳐 뛰어난 압축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비교적 낮은 비트레이트인 4Mbps 이하의 비디오 압축시에는 기존 DVR과 비교해 약 2배로 향상된 압축 성능을 보인다.

HD-SDI, RS485, 센서 입출력 포트에 대해 강력한 낙뢰 보호회로가 채택돼 있으며 웹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VFS(Video File System)와 지능형 정전복구 기능인 IPFR(Intelligent Power Failure Recovery)을 탑재해 녹화 데이터에 대한 신뢰성도 한층 강화됐다.

크롬·파이어폭스·사파리 등과 같은 다양한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웹서버도 내장돼 있으며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지원은 물론 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1024대의 DVR을 접속해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소프트웨어인 ‘컨트롤 센터(Control Center)’가 번들로 제공된다.

웹게이트는 지난해 말과 올해 초에 걸쳐 HD-SDI 영상감시 시스템의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 구성에 필수적인 기능 PoC(Power over Coax)·CoC(Control over Coax), 더블리치(DoubleReach) 기능을 지원하는 카메라, DVR, 컨버터 제품군을 출시했으며 HDC400F와 같은 기본 모델의 확장도 병행해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