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부산·경남지역 고객 대상 워크숍 실시
상태바
웹게이트, 부산·경남지역 고객 대상 워크숍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www.webgateinc.com)이 부산 및 경남지역의 총판 대리점을 담당하고 있는 사라다와 공동으로 2014년도 고객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라다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금번 워크숍은 지난 2월7일과 8일에 걸쳐서 거제 대명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웹게이트는 DVR로부터 동축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의 전원공급(PoC, Power over Coax) 및 카메라 전체 기능의 제어(CoC, Control over Coax)가 가능하고 기존에 HD-SDI 시스템의 단점으로 지적돼 왔던 비디오 전송거리를 400m까지 연장한 더블리치(DoubleReach)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 DVR, 컨버터 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이들 신제품들의 특징과 장점을 고객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HD-CCTV의 개요, 거제 대명리조트를 포함한 주요 설치사례 및 관련 동영상의 소개, 고객으로 부터의 질문 및 요청사항을 수렴해 HD-CCTV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고취 시켰다.

웹게이트는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고객들이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과 동일한 설계, 시공 및 운영방법으로 손쉽게 풀-HD 고해상도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HD-CCTV 시스템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하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며 특히 PoC·CoC 및 더블리치 기능을 활용한 HD-CCTV의 원 케이블 솔루션(One Cable Solution) 제품군에 큰 관심을 표명했다고 전했다.

또한 웹게이트와 사라다 양사는 이번 행사에 대한 성과가 컸다고 판단하고 향후 고객 워크숍의 정례화에 합의했으며 최종 고객을 대상으로한 유사한 제품 설명회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