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M 해상도로 초당 51프레임 속도 제공 GigE 비전 카메라
상태바
5M 해상도로 초당 51프레임 속도 제공 GigE 비전 카메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2.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달사 ∥ 지니 TS M2560
머신비전(machine vision, www.teledynedalsa.com/imaging)의 기업이자 텔레다인테크놀로지(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텔레다인달사(Teledyne DALSA, www.teledynedalsa.com/corp/)가 초당 51프레임(fps)의 빠른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5M 모델로 지니(Genie) TS(www.teledynedalsa.com/imaging/products/came...) 시리즈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 흑백 모델은 최신의 이미지 센서 기술과 새롭게 최적화된 카메라 플랫폼을 결합해 GigE 비전 카메라에 넓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지니 TS 카메라에 고유한 이 기능은 다수의 리전 오브 인터레스트(Regions of Interest, ROI)를 포착하고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현저하게 줄여줌으로써 시스템이 검사에 중요한 이벤트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이 데이터 감소 형식은 전송되는 정보의 양을 줄임으로써 대역폭을 절감하고 GigE 링크를 따라 데이터 전송을 최소화한다.

마니 로메로 지니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니 TS M2560은 온칩 이미지 프로세싱과 센서 레벨에서의 사진 보정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센서 내 보정으로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한다”며 “

현재 이용 가능한 5M GigE 카메라 중 가장 빠르며 까다로운 환경에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모든 기능은 텔레다인달사의 첨단 ‘사페라 에센셜(Sapera Essentia l, www.teledynedalsa.com/imaging/products/soft...) 비전 소프트웨어 또는 기타 GigE 비전 호환 소프트웨어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니 TS M2560 카메라는 ITS(intelligent transportation systems), 엔터테인먼트, 의료, 식음료 검사, 전자 및 PCB 검사와 같은 광범위한 용도에 적합하다. 컬러 버전은 올해 후반에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