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쇼핑지식 개편기념 ‘레노버 탭4, 5만원 e머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누리, 쇼핑지식 개편기념 ‘레노버 탭4, 5만원 e머니’ 증정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1.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시판 글 쓰면 적립금 5만원, 댓글 달면 레노버 탭4 득템 기회

[CCTV뉴스=신동훈 기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다양한 쇼핑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쇼핑 커뮤니티 ‘쇼핑지식’을 개편하고 적립금 및 태블릿PC, 게임 등을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쇼핑지식 자유게시판에 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에누리 e머니를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편 사항을 확인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내용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약 30만원 상당의 ‘레노버 탭4 10 PLUS’(1명)과 배틀그라운드, 스타 리마스터 등 인기 PC게임 시디키(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5일 쇼핑지식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쇼핑지식은 각종 쇼핑 뉴스와 구매가이드, 체험/리뷰, 에누리 TV 등의 정보성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에누리 가격비교 내 커뮤니티로 회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과 특가게시판, Q&A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활동포인트 제도와 마이페이지, 모바일 글쓰기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개편했다.

특히 ‘쇼핑지식 활동포인트 제도’는 회원들에게 댓글점수와 추천점수, 글 작성 점수 등으로 활동 포인트를 구분해 포인트에 따라 회원 등급을 5단계로 구분하고 일주일에 한 번씩 5포인트 당 에누리 e머니 1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본인의 작성 글과 추천글, 활동내역, e머니 적립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를 신설했으며, 모바일에 최적화된 글쓰기 시스템도 오픈했다. 전체적인 커뮤니티 UI 개편으로 편의성을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쇼핑지식 개편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정보공유와 소통을 통한 보다 유익한 쇼핑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라며 “다양한 기능 추가와 사용성을 높인 전체적인 개편으로 커뮤니티를 더욱 알차게 이용해 쇼핑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