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오락·파티까지, 호텔인테리어의 변신은 디자인에서부터 시작돼
상태바
휴식과 오락·파티까지, 호텔인테리어의 변신은 디자인에서부터 시작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1.22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최근 '모텔'의 변화가 눈에 띄고 있다. 부정적으로 비춰지던 모텔이 다양한 컨셉을 갖춘 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휴식과 오락시설, 데이트, 파티장소로 다각화되고 있다.

이처럼 모텔이 여러 가지 용도로 쓰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디자인이 중요하다. 휴식에 어울리는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편안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주는 인테리어를 갖춰야 하는데, 공간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SN Design이 숙박업계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간의 창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그 이상을 생각하는 SN Design은 모텔인테리어, 호텔리모델링 및 디자인, 펜션, 원룸 등 숙박업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한다. SN Design은 단순한 리모델링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독특한 발상과 창의적인 아름다움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시킨다.

고객의 의사를 존중하는 컨설팅,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 기본에 충실한 설계, 꼼꼼한 시공감리와 완벽한 A/S까지 SN Design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지녔다.

2002년 세모네모 법인 설립 후 2003년 서비스 등록 출원했으며, 2012년 야놀자 협력업체로 지정된 SN Design은 2015년 대한민국 숙박 대상을 수상하고 2016년 상하이 인테리어 박람회를 참관하며 인지도를 넓히며 오랜 모텔, 호텔의 경영노하우를 가진 대표님들을 위한 디자인을 설계, 납품하는 시공을 겸하는 인테리어 업체다.

SN Design 측 관계자는 "다양한 공간으로 탈바꿈 하려는 숙박업소가 늘면서, 이에 따른 공간을 만들고자 하는 업주가 많다"며, "SN Design은 숙박업 전문 17년 경험을 갖춘 디자인팀이 별도로 존재하며, 17년간 회사측에서 먼저 계약을 파기한 적이 없을 만큼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